검색 본문
국민대 미디어광고학부 미디어플래닝 &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분야 크리에이터 기내 안전 영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넘어 광고까지? 항공사와의 브랜드 차별화를 위해 항공사들은 기존의 영상들과 달리 참신하고 재치있는 영상들을 위주로 제작하기 시작한 것이죠. 그리고 이는 Social Media, SNS의 시대가 도래하며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이제는 바이럴이 되는 것이 다른 항공사보다 우위에 설 수 있고 소비자를 견인할 수 있게 된... Digital media Advertising 안전수칙 mediastrategy 국민대학교미디어광고학부 flight safety video 기내 안전영상 기내 안전영상 광고 디지털콘텐츠마케팅 2024.05.08 블로그 검색 더보기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지하철의 내부광고 [감성 소구 광고] 엄마의 빈 방 keydr.kr news 글로벌 덴탈솔루션 전문 기업 스트라우만, 7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글로벌 덴탈솔루션 전문 기업 스트라우만, 7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 ‘최고의 임플란트를 위해 쌓아온 스트라우만의 70년’을 주제로 스트라우만 유튜브 통해 광고 영상 공개 - 29일 부터... 2023.12.29 웹문서 검색 더보기 asiaa.co.kr news SK엔무브, 배우 공유·이동욱 출연 브랜드 광고 영상 조회수 500만 돌파 케미가 ZIC와 SK엔무브 각각의 장점과 두 브랜드 상관관계를 자연스럽게 전달한 효과"라고 풀이했다. SK...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ZIC와 SK엔무브가 에너지... 2023.09.27 blog.naver.com (주)퍼포인 공식블로그 넷플릭스 Netflix 광고, 영상광고 Ott광고 논스킵광고 브랜드영상광고 노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광고가 궁금하시다면~ 문의남겨주세요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netflix광고 #넷플릭스광고 #넷플릭스유료광고 #넷플릭스영상광고 #넷플릭스cpm광고 #영상cpm광고 #영상광고 #ott광고 #논스킵광고 #브랜드홍보 #브랜드영상광고 #tvcf광고... 2024.04.29 economytalk.kr news 우리은행, '자산관리 브랜드 모델 김희애' 광고영상 공개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투체어스’는 우리은행 자산...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영상에서 김희애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은행을 고민하는 1인 2역... 2024.02.28 blog.naver.com 탠션맘의 소소한 행복이야기! 온라인광고대행사에 브랜드영상제작 맡기고 성공적으로 홍보했어요 17 애초에 영상을 만드는 목적인 홍보에 대해 전문가가 있는 온라인광고대행사를 알아봤습니다. 여러군데 견적을 받고 최종적으로 결정한 온라인광고대행사와 브랜드영상제작을 하고 이후 마케팅방향도 결정하면서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저처럼 홍보를 위해 업체를 찾는 분이라면 이런 부분에 대해서 꼭 확인하셨으면... 2024.04.24 통합웹 더보기
서비스 안내 스토리의 글을 대상으로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인싸맨 커리어 분야 크리에이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본사가 알아야 하는 광고 마인드 '전달 오차'라는 것이 있습니다. 가맹점 모집 광고를 만드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이를 보는 소비자 사이에는 엄청난 시각 차이가 존재합니다. 프랜차이즈 산업은 규모만큼 많은 의구심을 받습니다. 창업 수익률에 허수가 있을 것이다 본사는 본인들의 배만 불리고 싶어 하고 가맹점에 대한 책임을 다하지 않는다. 프랜차이즈는 뭔가 전적인 신뢰가 가지 않는다. 하지만 대부분 그런 전달 오차를 줄이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신규 가맹점 개설'을 위해서 화려한 페이스북 광고를 만들어서 광고합니다. 이 것은 소비자를 얕보는 것입니다. 소비자를 쉽게 생각한다는... ○억 매출, ○○% 이익, 대박, 보장.. 오늘날의 소비자에게는 수많은 선택 대안이 있습니다. 수요보다 공급이 월등히 많습니다. 선택받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광고 소재를 꾸미는 데에만 집중합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합쳐서 메타), 홈페이지(랜딩페이지), 파워링크, 블로그 포스팅, 기사.. 주위만 봐도 쉽게 보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도 이러한 메시지가 전파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세요. 광고 메시지대로라면 모든 프랜차이즈가 다 잘 되어야 합니다. 굳이 가맹사업을 할 이유도 없지요. 직영점만 운영해도 되는 거 아닐까요? 이미 소비자부터 그렇게 생각하는 시대라는 것입니다. 상당수의 프랜차이즈 광고가 병에 들어 있습니다. 잘되는 척, 많이 남는 척, 오래가는 척하는 병입니다. 광고는 명확해야 하고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뜬구름 잡는 이야기와 화려한 부사만 늘어놓아서는 절대 효율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이건 모든 매체의 프랜차이즈 마케팅에 통용됩니다. 여러분이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라면 다음의 구분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좋은 프랜차이즈 광고를 만드는 본사 모든 것을 다 잘한다고 하지 않는 자세가 있다. '절대', '무조건'과 같은 단어를 쓰지 않는다. 광고를 투자와 성장의 일부라 생각한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알리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콘텐츠'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좋지 않은 프랜차이즈 광고를 만드는 본사 모든 것이 완벽한 것처럼 자기중심적인 사고에 갇혀있다. 일부 매장의 성공을 전체 매장의 성공 보장으로 표현한다. 광고를 무조건 비용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가맹계약 몇 건?'으로 정의한다. 자극이 강한 소재만을 원한다. '콘텐츠'의 중요성을 간과한다. 무조건 가맹문의가 최고다. 유튜브는 유행 광고 매체가 아닙니다. 메타에서 200만 원을 한 달 동안 쓰면 그걸로 끝이지만 유튜브 영상은 계속 남아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창업 광고 대부분 소재는 이미지이고 영상의 경우 권장 15초입니다. 하지만 유튜브는 영상이 기본입니다. 입체적이고 폭넓은 정보 전달이 가능한 비교불가의 강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이 두 가지 있습니다. 영상의 내용, 그리고 썸네일입니다. 수차례 메타 광고 소재가 그대로 유튜브 썸네일로 옮겨오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위에서는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불신과 인식을 이야기했습니다. 본사가 '가맹계약... 이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불황이라고 해서 아예 잠그는 전략은 바람직하지 못합니다. 결국 프랜차이즈 사업의 지속성은 우상향 성장에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광고에 대한 개념을 바꾸실 필요는 있습니다. 무작정 대행이라 해서, 무작성 유튜브 광고 영상이라 해서 비싼 돈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돈을 많이 쓴다고 해서 고급 광고가 나오는 거 아닙니다. 중요한 건, 어떤 콘텐츠를 여러분이 만들어나가냐는 것입니다. 광고는 그 콘텐츠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가맹점 관리와 메뉴 개발, L.S.M, 박람회 참여 등등.. 여러분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광고, 이제는 공급자가 아닌 소비자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지금까지 인싸맨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oaform.com/q/insightman https://www.youtube.com/@insight_man 8 오늘날의 소비자에게는 수많은 선택 대안이 있습니다. 수요보다 공급이 월등히 많습니다. 선택받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광고 소재를 꾸미는 데에만 집중합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합쳐서 메타), 홈페이지(랜딩페이지), 파워링크, 블로그 포스팅, 기사.. 주위만 봐도 쉽게 보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도 이러한 메시지가 전파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광고 프랜차이즈 유튜브 2024.04.10 브런치스토리 검색 더보기 bdomax.tistory.com 비디오맥스_영상 촬영, 기획, 편집, 제작 전문 브랜드, 제품, 서비스 홍보를 위한 광고 영상 기획 가이드 8 브랜드, 제품, 서비스 홍보를 위한 광고 영상 기획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영상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광고 영상을 기획할 때 고려해야 할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겠습니다. 광고 영상... 2023.11.28 티스토리 검색 더보기 story.kakao.com 브랜드발전소 브랜드발전소 - 카카오스토리 4 송출되는 영상 광고 매체입니다. 성수 브랜드스테이션 디포스테이션은 하나의 광고주 영상으로만 단독 구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정형태인 래핑광고와 영상형태인 디포스테이션을 활용하여 크레이티브하고... 2024.04.16 카카오스토리 검색 더보기 커리어 크리에이터 보기
너드즈필름 www.nrdzfilm.com 신청자 작성 영상제작업체. 용인시 대지로 43. 홍보영상제작 광고영상제작 영상콘텐츠제작 기업홍보영상제작 광고제작 동영상제작 제품광고 브랜드홍보영상. 전화고객센터: 0507-1316-9407 채널 장소 햇반 www.cj.co.kr/kr/brands/hetbahn/ 공식 CJ제일제당 즉석밥 브랜드. 광고 영상, 상품밥, 햇공기, 잡곡밥, 컵반, 쿠킹클래스 안내. 비나커뮤니케이션 www.vinacom.co.kr/ 비나컴, SEO, 디지털, 온라인, 병의원 브랜드 마케팅, 디자인, CI, 영상편집, SNS광고, 블로그, 키워드광고. 전화고객센터: 1544-9327 채널 장소 사이트 더보기
애드센스
'브랜드 광고영상' 관련 광고입니다. 이 광고의 표시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