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keydr.kr news 글로벌 덴탈솔루션 전문 기업 스트라우만, 7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글로벌 덴탈솔루션 전문 기업 스트라우만, 7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 ‘최고의 임플란트를 위해 쌓아온 스트라우만의 70년’을 주제로 스트라우만 유튜브 통해 광고 영상 공개 - 29일 부터... 2023.12.29 웹문서 검색 더보기 asiaa.co.kr news SK엔무브, 배우 공유·이동욱 출연 브랜드 광고 영상 조회수 500만 돌파 케미가 ZIC와 SK엔무브 각각의 장점과 두 브랜드 상관관계를 자연스럽게 전달한 효과"라고 풀이했다. SK...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ZIC와 SK엔무브가 에너지... 2023.09.27 blog.naver.com 티나쓰리디 마케팅광고영상 기업 브랜드 이미지 인지도 상승에 도움 15 TINA3D 마케팅광고영상 기업 브랜드 이미지 인지도 상승에 도움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는 일은 매출 상승과도 직접적인 연관이 있습니다. 그래서 각 기업들은 제품과 브랜드 특성, 타겟, 마케팅 목표에 맞는 다양한 전략과 홍보 매체를 수립하고 있는데요. 일반 대중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2024.03.05 블로그 검색 더보기 topsinger.topstarnews.net view [1월 슈퍼스타 브랜드 파워] 전광판 광고 송출 영상 1월 슈퍼스타 브랜드 파워 전광판 광고 송출 영상입니다. (1) 1월 ‘슈퍼스타브랜드파워’ 투표 ◆ 1위 - 박서진 (24,100,470표) https://youtube.com/shorts/gYoTN8ew4T0?feature=share [1월 슈퍼스타 브랜드... 2024.02.23 전체보기 5월 브랜드파워 투표 전광판 광고 서포트 영상이 상영중입니다. 10월 브랜드파워 투표 전광판 광고 서포트 송출 영상 blog.naver.com 공공기관마케팅전문 브랜드발전소 브랜드발전소 지하철영상광고 디포스테이션 매체 지자체 홍보 사례 캠페인의 목적에 맞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디포스테이션은 15초간 지하철영상광고 구좌 형식으로 진행되며 새벽 05시부터 01시까지 지하철 첫차부터 막차 운영 시간까지 약 20시간정도 운영됩니다. 최대 25개의 구좌로 이루어져있어 하루에 150회 이상 송출됩니다. 브랜드발전소 지하철영상광고 디포스테이션 지자체... 2024.04.16 cafe.daum.net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3/29 오후)임영웅, 하나은행 광고영상 1200만뷰 돌파 ‘초고속 증가’🔥 24 g7ab/62701 모든 이야기의 시작 - Daum 카페 모든 이야기의 시작, Daum 카페 m.cafe.daum.net 💚오후 1️⃣ https://naver.me/F3OGTS0Z 임영웅, 하나은행 광고영상 1200만뷰 돌파 ‘초고속 증가’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하나은행 광고영상이 1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23일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 네 감사합니다 완료했습니다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완료했어요 감사합니다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 2024.03.29 카페 검색 더보기 🔥(4/8 오전)임영웅, 하나금융그룹 광고 캠페인 1,300만 뷰 돌파…역시 히어로🔥추가 10개 🔥(4/15 오전)임영웅, 하나금융그룹 광고 캠페인 1,400만 뷰 돌파…역시 히어로🔥 통합웹 더보기
서비스 안내 스토리의 글을 대상으로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인싸맨 커리어 분야 크리에이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본사가 알아야 하는 광고 마인드 '전달 오차'라는 것이 있습니다. 가맹점 모집 광고를 만드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이를 보는 소비자 사이에는 엄청난 시각 차이가 존재합니다. 프랜차이즈 산업은 규모만큼 많은 의구심을 받습니다. 창업 수익률에 허수가 있을 것이다 본사는 본인들의 배만 불리고 싶어 하고 가맹점에 대한 책임을 다하지 않는다. 프랜차이즈는 뭔가 전적인 신뢰가 가지 않는다. 하지만 대부분 그런 전달 오차를 줄이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신규 가맹점 개설'을 위해서 화려한 페이스북 광고를 만들어서 광고합니다. 이 것은 소비자를 얕보는 것입니다. 소비자를 쉽게 생각한다는... ○억 매출, ○○% 이익, 대박, 보장.. 오늘날의 소비자에게는 수많은 선택 대안이 있습니다. 수요보다 공급이 월등히 많습니다. 선택받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광고 소재를 꾸미는 데에만 집중합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합쳐서 메타), 홈페이지(랜딩페이지), 파워링크, 블로그 포스팅, 기사.. 주위만 봐도 쉽게 보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도 이러한 메시지가 전파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세요. 광고 메시지대로라면 모든 프랜차이즈가 다 잘 되어야 합니다. 굳이 가맹사업을 할 이유도 없지요. 직영점만 운영해도 되는 거 아닐까요? 이미 소비자부터 그렇게 생각하는 시대라는 것입니다. 상당수의 프랜차이즈 광고가 병에 들어 있습니다. 잘되는 척, 많이 남는 척, 오래가는 척하는 병입니다. 광고는 명확해야 하고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뜬구름 잡는 이야기와 화려한 부사만 늘어놓아서는 절대 효율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이건 모든 매체의 프랜차이즈 마케팅에 통용됩니다. 여러분이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라면 다음의 구분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좋은 프랜차이즈 광고를 만드는 본사 모든 것을 다 잘한다고 하지 않는 자세가 있다. '절대', '무조건'과 같은 단어를 쓰지 않는다. 광고를 투자와 성장의 일부라 생각한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알리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콘텐츠'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좋지 않은 프랜차이즈 광고를 만드는 본사 모든 것이 완벽한 것처럼 자기중심적인 사고에 갇혀있다. 일부 매장의 성공을 전체 매장의 성공 보장으로 표현한다. 광고를 무조건 비용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가맹계약 몇 건?'으로 정의한다. 자극이 강한 소재만을 원한다. '콘텐츠'의 중요성을 간과한다. 무조건 가맹문의가 최고다. 유튜브는 유행 광고 매체가 아닙니다. 메타에서 200만 원을 한 달 동안 쓰면 그걸로 끝이지만 유튜브 영상은 계속 남아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창업 광고 대부분 소재는 이미지이고 영상의 경우 권장 15초입니다. 하지만 유튜브는 영상이 기본입니다. 입체적이고 폭넓은 정보 전달이 가능한 비교불가의 강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이 두 가지 있습니다. 영상의 내용, 그리고 썸네일입니다. 수차례 메타 광고 소재가 그대로 유튜브 썸네일로 옮겨오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위에서는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불신과 인식을 이야기했습니다. 본사가 '가맹계약... 이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불황이라고 해서 아예 잠그는 전략은 바람직하지 못합니다. 결국 프랜차이즈 사업의 지속성은 우상향 성장에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광고에 대한 개념을 바꾸실 필요는 있습니다. 무작정 대행이라 해서, 무작성 유튜브 광고 영상이라 해서 비싼 돈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돈을 많이 쓴다고 해서 고급 광고가 나오는 거 아닙니다. 중요한 건, 어떤 콘텐츠를 여러분이 만들어나가냐는 것입니다. 광고는 그 콘텐츠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가맹점 관리와 메뉴 개발, L.S.M, 박람회 참여 등등.. 여러분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광고, 이제는 공급자가 아닌 소비자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지금까지 인싸맨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oaform.com/q/insightman https://www.youtube.com/@insight_man 8 오늘날의 소비자에게는 수많은 선택 대안이 있습니다. 수요보다 공급이 월등히 많습니다. 선택받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광고 소재를 꾸미는 데에만 집중합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합쳐서 메타), 홈페이지(랜딩페이지), 파워링크, 블로그 포스팅, 기사.. 주위만 봐도 쉽게 보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도 이러한 메시지가 전파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광고 프랜차이즈 유튜브 2024.04.10 브런치스토리 검색 더보기 bdomax.tistory.com 비디오맥스_영상 촬영, 기획, 편집, 제작 전문 브랜드, 제품, 서비스 홍보를 위한 광고 영상 기획 가이드 8 브랜드, 제품, 서비스 홍보를 위한 광고 영상 기획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영상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광고 영상을 기획할 때 고려해야 할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겠습니다. 광고 영상... 2023.11.28 티스토리 검색 더보기 story.kakao.com 브랜드발전소 브랜드발전소 - 카카오스토리 4 송출되는 영상 광고 매체입니다. 성수 브랜드스테이션 디포스테이션은 하나의 광고주 영상으로만 단독 구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정형태인 래핑광고와 영상형태인 디포스테이션을 활용하여 크레이티브하고... 2024.04.16 카카오스토리 검색 더보기 커리어 크리에이터 보기
너드즈필름 www.nrdzfilm.com 신청자 작성 영상제작업체. 용인시 대지로 43. 홍보영상제작 광고영상제작 영상콘텐츠제작 기업홍보영상제작 광고제작 동영상제작 제품광고 브랜드홍보영상. 전화고객센터: 0507-1316-9407 채널 장소 비나커뮤니케이션 www.vinacom.co.kr/ 비나컴, SEO, 디지털, 온라인, 병의원 브랜드 마케팅, 디자인, CI, 영상편집, SNS광고, 블로그, 키워드광고. 전화고객센터: 1544-9327 채널 장소 스튜디오 래비 studioraevii.imweb.me/ 신청자 작성 브랜드 광고 제품 촬영, 모델 촬영 및 홍보영상 제작. 신촌로 16길 8 지하1층. 광고 사진, 영상 촬영 및 제작. 전화고객센터: 010-9396-2784 채널 장소 사이트 더보기
애드센스
'브랜드 광고영상' 관련 광고입니다. 이 광고의 표시 사유